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 견적 수정 공고] 미국 실리콘밸리 탐방 여행사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수정 공고

  • 등록일 : 2015-10-27
  • 조회 : 2182
동명대학교 제2015-081호
 
    실리콘밸리 탐방 여행사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수정 공고
 

※ 수정 내용
     - 여행자 인원(남: 5명, 여: 1명, 교수: 1명) 추가, 상세 일정표 참조
     - 고정 금액: 금8,580,000원으로 인상[ 현지 대학과의 학생교류, 간담회 등 행사 진행비]
     - 견적서 제출 기간 연장 2015.11.05.(목) 11:00까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실리콘밸리 탐방) 운영 여행사 선정 건
    나. 용역 내역
구 분 내 역 비 고
상세 일정 - 기간: 2015년 11월 16일(월) ~ 11월 23일(월) [8일간]
- 인원: 총 20명[학생 16명(남: 15명, 여: 1명), 교수 3명, 직원 1명]
- 상세 일정은 붙임 자료 참조
- 견적 내용은 붙임의 상세 일정과 동일하여야 함
- 호텔은 동급 이상 또는 동급으로 함
- 기준 환율: 금1,150원
 
견적 문의 동명대학교 CK행정지원팀 백미리 선생님(051-629-3853)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10.28(수) 09:00 ~ 2015.11.05.(목) 11:00 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서류 제출 마감 후 즉시 개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산출내역을 포함하는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직접 방문 제출, E-mail 접수, FAX 접수 가능. 단 E-mail 접수 및 FAX 접수는 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 E-mail: uni@tu.ac.kr, FAX: 051 - 629 - 2000 】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일 것.

6. 낙찰자결정방법
    가. 총액 기준 최저 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선정함.
    나.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결격사유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세 규격 사양의 착오, 수의견적 공고 내용 등 참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국가법의 회계예규를 준용하며, 계약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동명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051-629-08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 월 27 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