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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수정 공고] 해외(중국 상해) 연수 여행사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수정 공고

  • 등록일 : 2015-10-27
  • 조회 : 2064
동명대학교 제2015-080호
 
      해외 연수 여행사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수정 공고
 
※ 수정 내용
   - 방문기관 변경 => ZPMC에서 한진해운, (주)한진으로 변경
   - 호텔 위치 변경
   - 식사 내용 추가
   - 현지 차량 선정 기준 추가
   - 중국 상해 현지 기관(상해해사대학교, 한진해운 등) 수배비 포함 추가
   - 견적서 제출 기간 연장 2015.11.05.(목) 11:00까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글로벌 융합 Frontier 프로그램 운영 여행사 선정 건
    나. 용역 내역
구 분 내 역 비 고
상세 일정 - 기간: 2015년 11월 17일(화) ~ 11월 20일(금) [4일간]
- 인원: 학생 40명, 교수 4명, 직원 1명
- 상세 일정은 붙임 자료 참조
- 견적 내용은 붙임의 상세 일정과 동일하여야 함
- 호텔은 동급 이상 또는 동급으로 함
- 기준 환율: 금1,150원
- 가이드 1명 동행 조건
 
견적 문의 동명대학교 CK행정지원팀 윤지영 선생님(051-629-3854)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10.28(수) 09:00 ~ 2015.11.05.(목) 11:00 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서류 제출 마감 후 즉시 개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산출내역을 포함하는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직접 방문 제출, E-mail 접수, FAX 접수 가능. 단 E-mail 접수 및 FAX 접수는 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 E-mail: uni@tu.ac.kr, FAX: 051 - 629 - 2000 】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일 것.

6. 낙찰자결정방법
    가. 총액 기준 최저 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선정함.
    나.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결격사유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세 규격 사양의 착오, 수의견적 공고 내용 등 참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국가법의 회계예규를 준용하며, 계약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동명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051-629-08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 월 27 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