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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공고] 학교 통학버스 매각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5-11-05
  • 조회 : 2295
동명대학교 제2015-085호
 
 
               학교 통학버스 매각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학교 통학버스 매각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나. 내 역 :
구분 제조사 차량번호 차종 최초등록일 주행거리 사용연수
통학버스 ㈜대우 72무3983 BH115E 2003.06.26 288,565 12년4개월
㈜대우 부산30가7238 BH115E 2003.06.26 254,986 12년4개월
㈜대우 부산30가7239 BH115E 2003.06.26 301,064 12년4개월
㈜대우 부산70가7241 BH115E 2003.06.26 285,704 12년4개월
   다.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관재팀 담당자와 상의하여 공고기간내 물품 확인 바람
                              (담당자 연락처: 강동구과장 ☎629-0841)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11.12.(목) 16: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 투봉하여 봉투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라. 견적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으로 작성
        (본교는 면세사업자로 계산서 발생만 가능함/세금계산서 발생 불가)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개찰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고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계약 체결 및 반출 조건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 체결
  나. 대금 납부 : 매각물품 반출 이전에 대금 전액 납부
  다. 반출 기한 : 대금 납부 후 1주일 이내
  라. 물품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마. 물품인수 시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과 이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바. 낙찰자는 차량인수 즉시 차량에 도색(부착)된 우리대학교 로고 등 우리대학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 후 운행하여야 함.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9.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문의처
       -  계약관련 :  사무처 총무팀 박소진 계장[☎051)629-0813 ]
       -  차량관련 :  사무처 관재팀 강동구 과장[☎051)629-0841 ]

 
                                                                       2015년 11월 04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