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입찰 공고]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6-02-11
  • 조회 : 2306
 동명대학교 제2016-10호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동명대학교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
나. 규격 및 수량 : 1식(붙임 : 에어컨 현황 참조)
다. 용역장소 : 동명대학교 / 동명생활관 제1호관 / 동명생활관 제3호관
라. 용역기간 : 2016. 3. 1. ~ 2018. 2. 28.(24개월)
마. 과업설명회 : 2016. 2. 19.(금) 11:00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바. 입찰 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2016. 2. 22.(월) 16:00 / 총무팀
사.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16. 2. 23.(화) 14:30 /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시에는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해야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본점) 또는 대리점(전문점), 서비스센터가 부산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최근 5년간 본 계약목적물과 동등이상(냉난방기)의 제품 유지보수 단일실적이 5천만원이상 있는 업체
라. 유지보수 기술인력은 3년이상 냉난방기 수리경험을 보유하고 제조회사에서 인정하는 자격의 보유자로 1 ~ 2명이상 상주 근무할 수 있는 업체(학기 중 2명 상주)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10% 이상임.(반드시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함)
나. 낙찰자가 낙찰 확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5.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감증명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사용인감계 1부
아.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자. 견적서 1부
차. 실적증명서1부(실적확인 가능한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포함)
카. 기타 대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6. 낙찰자 결정 방법 :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개찰결과 동일 가격을 제시한 입찰자가 2인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내용,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 문의 : 총무팀 김영현 ☎ 051-629-0811
규격 등 과업관련 문의 : 관재팀 강태호 ☎ 051-629-0832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2. 11.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