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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공고] 전자복사기 유지보수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6-02-15
  • 조회 : 2098
동명대학교 공고 제2016-11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전자복사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범위 : 붙임 시방서 참조
다. 용역장소 : 우리대학교 내
라. 용역기간 : 2016. 3. 1. ~ 2018. 2. 28.(2년)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 신도리코 대리점(영업소)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견적참여자는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함.
 
3.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6. 2. 18.(목) 15: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업체 통보
 
4. 견적서 제출 방법: 인편, E-mail, FAX
가. 견적서는 부가세 포함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총액이 표기되어 있어야 함
※ 견적서에는 2년간의 총용역비와 월 용역비, 대당 용역비 등 내용을 상세히 기록
※ 대리점 인증서 사본 1부 별첨 요망
나. E-mail(kimyh@tu.ac.kr) 및 FAX(051-629-2000)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 확인 전화 요망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기초금액 이하 최저 견적가(총액)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한 금액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군데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6.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의 규정에 의함.
 
7. 기타
가.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후 참여하기 바람.
다. 낙찰자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렇지 못할 경우 계약은 취소됨.
 
8.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김영현 (☎629-0811)
□ 과업에 관한 내용 : 관재팀 강태호 과장(☎629-0832)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2. 15.

                                                                        동명대학교 총장